Seoul Tech

 
확대아이콘축소아이콘원복아이콘 트위터 공유하기(새창) 페이스북 공유하기(새창)
제2회 홈커밍데이 개최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인 뜻깊은 시간

4월 12일(금) 체육관에서 홈커밍데이가 열렸다. 홈커밍데이는 전체 동문을 초대해 우리대학의 발전상을 소개하고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 행사이다. 사회자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1부에서는 우리대학의 발전 현황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문화행사가 진행됐다.

남궁근 총장은 “우리대학은 이제 국내 최상위권 대학들과 경쟁 할 위치에 올랐다”며 우리 학교의 현 상황을 소개하고 “동문 여러분들께서도 우리 대학에 대한 자긍심과 관심을 갖고 우리 대학의 미래를 위하여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뒤이어 김영수 총동문회장과 83학번 대표, 발전후원회 내빈답사가 이어졌다.


특히 1부에서는 배재근 학생처장이 어의학사(기숙형 고시원) 신축계획을 발표한 후 어희학사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동문들의 후원을 부탁했다.

1부 행사가 끝이 나고 SNUTO의 공연과 함께 만찬이 열렸다. 그 후에는 동아리공연, 경품추천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류신열(경영·09) 동문은 “앞으로도 후배, 선배가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계속 마련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제공 : 서울과기대신문 












[2013-04-29, 15:50:39]

트위터 공유하기(새창) 페이스북 공유하기(새창)
목록버튼  출력버튼 
 
제2회 홈커밍데이 개최
메인으로 | 지난호
발행처 서울과학기술대학교 | 발행인 홍보실
139-743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Tel. 02-970-6114 / E-Mail. newsletter@seoultech.ac.kr
본 메일은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더 이상 메일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해 주십시오.
Copyright (c) 2012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 Reserved.